고객센터 1:1문의

청약철회(취소 or 환불)는 구매 후, 7일 이내 문의를 주셨을 경우,

처리가 가능하오며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1. 시스템에 바로 적용되는 특권카드(정액제 상품)를 구매하셨을 경우

2. 구매 상품 구매 이후, 해당 상품을 사용하셨을 경우(*패키지 상품 포함)

3. 구매 상품 구매 이후, 결제 이벤트 보상을 지급받아 사용하셨을 경우(첫충전, 일일/단일/누적 충전/VIP혜택 등)

4. 충전한 유료 원보를 사용해 아이템을 구매 했을 경우

5. 청약철회 신청이 기간이 지났을 경우(청약철회 기간 : 구입일 기준 7일 이내)

6. 무료원보로 구매한 모든 상품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위의 사항을 확인 후 해당되는 부분이 없으시며 청약철회를 원하실 경우

아래의 정보를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결제 문의 양식>


- 게임 닉네임 :

- 서버명 :

- 결제 마켓:

- 결제하신 상품명 :

- 결제 일자 :

- 마켓 주문번호 :

-------------------


감사합니다.



간혹, 마켓 서버의 응답이 평상시보다 느려져 결제 진행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유료 상품 구매 이후, 해당 상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1. 결제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로그아웃 이후 재접속을 하셔서 상품이 들어왔는지 확인해주세요.

2. 위의 방법으로도 결제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하여 아래의 양식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1:1 문의>

------------------

<결제 오류 문의 양식>

- 게임 닉네임 :

- 서버명 :

- 결제 마켓:

- 결제하신 상품명 :

- 결제 일자 :

- 마켓 주문번호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