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1문의
[FAQ] 유료 상품을 구매했는데 상품이 들어오지 않아요!

▶ 결제 후 상품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의 대처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간혹, 마켓 서버의 응답이 평상시보다 느려져 결제 진행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유료 상품 구매 이후, 해당 상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1. 결제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로그아웃 이후 재접속을 하셔서 상품이 들어왔는지 확인해주세요.
2. 위의 방법으로도 결제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하여 아래의 양식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1:1 문의는 공식카페 좌측 메뉴 중 1:1 문의하기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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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오류 문의 양식>

- 게임 닉네임 :
- 소속 서버명 :
- 게임 ID 번호 :
(게임 내 프로필에서 확인가능)
- 결제 마켓:
- 결제하신 상품명 :
- 결제 일자 :
- 결제 상품 주문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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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FAQ] 결제 한도가 남았는데 한도 초과라고 뜹니다.


결제 한도가 남았는데 한도 초과라고 뜨는 경우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스토어를 통해 결제되는 소액결제는 '데이터 정보 이용료'로 구분됩니다.
데이터 정보 이용료는 휴대폰 소액 결제 한도와 다르게 적용되고 있으며, 한도는 각 통신사별로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휴대폰 개통, 번호 이동 등으로 회원님의 정보가 새롭게 적용되었다면 다시 최저 한도로 책정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하시는 통신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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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FAQ] 원보 충전이 안됩니다.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혹시 아래와 같은 상황이 아닌지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네트워크 신호가 약해 결제를 진행해도 서버에서 응답을 받을 수가 없는 경우
2. 공용 네트워크는 여러 명이 동시에 사용하기 때문에 송수신이 불안하여 결제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3. 휴대폰 소액결제의 한도가 넘은 경우
4. 사용하시는 기기의 메모리가 부족할 경우
위 사항에 해당하지 않으신다면, 다운로드 받으신 스토어로 문의해주세요.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바로가기]
- 고객센터 : 080-234-0051


■ 원스토어 스토어 [☞ 바로가기]
- 고객센터 : 1600-6573 (유료)


[FAQ] 상품을 결제 했는데 취소(환불)하고 싶어요.

▶ 청약철회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청약철회는 구매 후, 7일 이내 문의를 주셨을 경우,
처리가 가능하오며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1. 시스템에 바로 적용되는 풍성한 오곡, 서버오픈기금, 월정액 등을 구매하셨을 경우
2. 구매 상품 구매 후, 해당 상품을 사용하셨을 경우(*패키지 상품 포함)
3. 구매 상품 구매 이후, 결제 이벤트 보상을 지급받아 사용하셨을 경우(첫 충전, 일일/단일/누적 충전 등)
4. 청약철회 신청이 기간이 지났을 경우(청약철회 기간 : 구입일 기준 7일 이내)

위의 사항을 확인 후 해당되는 부분이 없으시며 청약철회를 원하실 경우
아래의 정보를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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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닉네임 :
   - 소속 서버명 :
   - 게임 ID 번호 :
   - 결제하신 상품명 :
   - 결제 일자 :
   - 이용중이신 마켓명(구글, 애플, 원스토어 중) :
   - 스토어 주문번호 :
   (구글의 경우, GPA로 시작되는 번호)
   - 결제 핸드폰 번호(*원스토어만 해당) :
   (핸드폰 번호는 결제 정보 확인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되며, 확인 즉시 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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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