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1:1문의 |
---|
[FAQ] 결제 한도가 남았는데 한도 초과라고 뜹니다.
▶ 결제 한도가 남았는데 한도 초과라고 뜨는 경우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스토어를 통해 결제되는 소액결제는 '데이터 정보 이용료'로 구분됩니다.
데이터 정보 이용료는 휴대폰 소액 결제 한도와 다르게 적용되고 있으며, 한도는 각 통신사별로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휴대폰 개통, 번호 이동 등으로 회원님의 정보가 새롭게 적용되었다면 다시 최저 한도로 책정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하시는 통신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FAQ] 원보 충전이 안됩니다.
1. 네트워크 신호가 약해 결제를 진행해도 서버에서 응답을 받을 수가 없는 경우
2. 공용 네트워크는 여러 명이 동시에 사용하기 때문에 송수신이 불안하여 결제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3. 휴대폰 소액결제의 한도가 넘은 경우
4. 사용하시는 기기의 메모리가 부족할 경우
위 사항에 해당하지 않으신다면, 다운로드 받으신 스토어로 문의해주세요.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바로가기]
- 고객센터 : 080-234-0051
■ 원스토어 스토어 [☞ 바로가기]
- 고객센터 : 1600-6573 (유료)